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전시
여성회관 동아리 The 3rd Eyes 사진전시회 열어제3의 눈, 마음의 눈으로 보다
만산홍엽으로 물들은 풍경이 그지없이 예쁜 가을날 The 3rd Eyes의 두 번째 사진전이 여주시 평생학습센터에서 열리고 있다.

지난 20일 평생학습센터 여성회관 공연동 로비에서 개막해 25일까지 6일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30명의 회원이 출품한 60여점의 작품들을 선보인다.

The 3rd Eyes란 제3의 눈인 마음의 눈으로 바라본다는 의미로 사진을 카메라 렌즈가 아닌 마음을 표현하는 예술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해 결성된 The 3rd Eyes는 2013년부터 현재까지 평생학습센터 여성회관 사진반의 수료자 100여명과 현재 수강중인 수강생 중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50여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월 1회 정기출사, 주 1회 이상 번개출사 등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어 여주시 사진발전에 크게 이바지 하고 있다.

그리고 정기출사 시에는 여성회관 사진반 김준기 강사가 동행하여 현장실습지도, 촬영대회 동행, 모임 시 촬영지도 등으로 회원들의 실력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어, 현재 사진작가협회 회원 가입 4명, 가입 예정 20명, 전국촬영대회⦁공모전 등에서 70회 입상⦁입선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경호 평생학습센터소장은 “The 3rd Eyes의 화려한 사진전을 기점으로 점점 더 거센 평생학습도시 바람이 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