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행사
KBS 전국노래자랑 예선 신청하세요11월 1일까지 참가자 접수, 다음날 예심 진행 예정
KBS전국노래자랑은 오는 11월 4일 신륵사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는 여주시편 녹화를 위해 참가자 접수를 받고 있다. 접수는 11월 1일까지며 다음날인 2일 예심을 실시할 예정이다.

KBS전국노래자랑 여주시편는 오는 2018년 세종대왕 즉위 600돌을 알리고 시민들의 대화합의 장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된다.

국민 MC 송해 선생의 사회로 설운도, 신유, 금잔디, 김지애, 조영구 등이 출연해 즐거움과 흥을 더할 예정이다. 본 방송은 내년 1월 중 KBS1 TV를 통해 낮 12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노래자랑 예심 접수는 11월 1일까지며 여주시청 문화관광과 및 각 읍면동 방문 신청 또는 전자우편(yuji9879@korea.kr)로 가능하다. 예심은 11월 2일 오후 1시부터 세종국악당에서 열린다.

참가 신청 자격은 노래와 춤을 맘껏 뽐낼 수 있는 자리로 끼와 재능 넘치는 시민 누구나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 여주시편을 통해 시민 화합과 애향심을 높이고 내년 여주시의 세종대왕 즉위 600돌을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각종 행사의 성공기원 및 세종인문도시 명품 여주를 전국에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