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읍면동소식
중앙동행정복지센터, 명절을 맞아 후원 물결여주성결교회 지역사랑 나눔 실천
여주성결교회(담임목사 이성관)는 지난 27일 중앙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명절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라면 30 박스를 기탁했다.

여주성결교회는 지역의 저소득 주민들을 위해 매년 각종 경로행사, 기부 물품 전달 등 지역복지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런 따뜻한 관심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보듬어주는 활동을 통해 타에 귀감이 되고 있으며, 이 밖에도 향후 연탄지원과 소외된 이웃 집수리 등을 전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번 추석명절에 앞서 하4통 하리현대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에서 여주 쌀 10포와 하동소재 법무사사무실에서 근무하는 김종철씨가 능서면에서 직접 농사를 지어 수확한 여주 쌀 20포를, 그 외에도 이름 밝히지 않은 기부자들의 후원하는 등 끊임없는 이웃돕기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 중앙동행정복지센터는 추석맞이 선물상자 나눔 창구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랑의 선물꾸러미를 만들어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모두 나줘 줄 예정이다.

조경원 동장은 “한 해 동안의 결실을 나누는 풍성한 추석 명절에 늘 지역사랑에 관심을 가져준 여주성결교회 및 여러 후원자들에게 감사하다”며 “후원해준 물품은 어려운 이웃에게 골고루 나눠 줘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