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지방자치
여주시의회, 2017년 경기도 시·군의회 체육대회 개최시·군 의회의원과 의회직원간 화합과 소통의 한마당으로 진행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여주시의회 이환설 의장)가 주최하고 여주시의회가 주관한 2017년 경기도 시·군의회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28일 여주종합운동장에서 열렸다.

경기도 시·군의회 Happy Together라는 주제로 개최된 한마음체육대회에는 원경희 시장, 정병국 국회의원, 원욱희·김규창 도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한마음 체육대회는 동부권(여주·성남·남양주·광주·이천·하남·구리·양평)과 중부권(안양·부천·안산·시흥·김포·광명·군포·의왕·과천), 남부권(수원·용인·화성·평택·오산·안성), 북부권(포천·고양·의정부·파주·양주·동두천·가평·연천) 등 4개 권역으로 나눠 족구, 피구, 단체줄넘기, 협동공튕기기, 과자 릴레이, 800m 혼성계주 등 경기와 박 터트리기 등의 게임 순으로 진행됐다.

이환설 의장은 “경기도 시·군의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세종명품도시 여주시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고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이번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경기도시·군의회가 함께 화합의 한마당이 되길 바라며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경기도가 앞장서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시·군의회 한마음 체육대회는 경기도 시·군의회 의원간 친목도모와 화합을 다지고 지방의회 역량 강화를 통해 지방자치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장 지역에서 격년제로 실시하고 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