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행사
경기 로컬 바비큐 마스터즈 여주대회 개최
여주시는 경기도와 대한아웃도어바비큐협회가 공동으로 프로 바비큐대회 출범을 위한 2017 경기 로컬 바비큐 마스터즈 여주대회를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여주 농촌테마공원 잔디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프로바비큐 대회라는 새로운 문화를 통해 새로운 미래 직업을 만들고 지역의 특화된 바비큐 브랜드 개발로 지역의 성장자원을 확보하고자 경기도와 여주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대한아웃도어바비큐협회가 주관으로열린다.

여주시는 그동안 취미로만 즐기던 아웃도어 바비큐 문화를 스포츠의 영역으로까지 확대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요행사로는 전국에서 바비큐대회에 참가하는 프로 선수단과 함께 바비큐의 전문지식을 알리고, 대회 중 바비큐와 맥주, 락음악이 함께하는 바비락 페스티벌이 열린다.

또한 축하공연으로 유리상자의 박승화, 여행스케치 남주봉, 뮤지컬 배우 김나희, 가수 라엘, 나오미, 새벽달, JINT 등의 뮤지션들이 출연과 직장인 밴드 경연대회, 참가자 및 관객들이 함께하는 아웃도어 게임 등 경품행사도 마련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여주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과 학생들이 참여하는 길거리 음식축제도 열려 최근 외식업의 새로운 장르로 떠오르는 길거리 음식(Street Food)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본 대회에 사용되는 축산물(돼지고기) 및 특산물(고구마, 땅콩 등)은 모두 여주에서 생산된 우수 농축산물만을 사용해 여주 우수 농축산물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