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전시
여주시, 방방곡곡 문화공감나눔사업 빨래 공연
여주시는 2017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의 일환으로 지난 26일 세종국악당에서 대학로 뮤지컬 빨래를 공연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 11일 소년 이순신, 무장을 꿈꾸다라는 어린이체험연극에 이어 빨래와 오는 9월 9일 국민연극 라이어가 공연될 예정이다.

소년 이순신, 무장을 꿈꾸다는 방학을 맞은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참여해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연극의 장으로 아동관객의 상당한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날 상연된 빨래는 탄탄한 구성력과 아름다운 음악, 사실적이면서도 아기자기한 무대로 12년 동안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대한민국 최고의 창작 뮤지컬로, 여주시민들에게 유쾌하고도 가슴 따뜻한 힐링 뮤지컬을 선사했다.

오는 9월 9일 상연될 국민연극 라이어는 이미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한국 연극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다.

연신 배꼽 잡게 하는 재치 넘치는 대사와, 숨 돌릴 틈도 없는 스피디한 전개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국민연극 라이어를 통해 시민들이 후련함을 느끼고 에너지를 한껏 충천할 수 있도록 9월 9일 오후 3시, 저녁 7시 2회 공연으로 편성돼 있다.

시 관계자는 “한국문화예술회관의 복권기금 문화나눔의 일환으로 수준 높은 공연들을 여주에 유치할 수 있었다”며 “문화사각지대의 시민에게도 예술이 주는 기쁨과 행복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2017년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인 각 공연의 좌석 예매는 여주시 홈페이지 또는 공연예약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