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 예술
뮤지컬 명성황후 시민 배우 모집오는 17일까지 접수 18일 오디션 진행
사진은 지난해 열린 명성황후 탄신 165주년 뮤지컬행사
여주시는 명성황후 탄신 166주년을 맞아 명성황후의 인간애를 주제로 한 뮤지컬 공연을 추진하면서 명성황후 숭모제 특별공연 무대에 설 여주시민 배우를 오는 17일까지 공개 모집하고 있다.

2017 뮤지컬 명성황후(가칭)은 오는 11월 4일부터 11월 19일까지 매주 토, 일 각 1회, 11월 17일 명성황후 숭모제 특별공연 1회 등 총 7회로 구성해 명성황후 생가 문예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한국적인 색채를 입혀 이전과는 색다른 명성황후가 그려질 이번 공연에는 여주 시민이 출연해 한층 뜻 깊은 공연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지원 자격은 만 20세 이상의 의지와 열정을 갖춘 여주시민(대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오디션 신청서를 여주시청 홈페이지(www.yeoju.go.kr)에서 다운받아 오는 17일까지 여주시청 문화관광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직접 제출이 어려운 경우, 오디션 당일 지원서를 구비해 응모할 수 있다.

시민 배우 선발 오디션은 18일 금요일 오후 6시 세종국악당에서 공개 오디션 방식으로 진행되며, 노래 등 자신의 특기를 준비해 발표하면 된다.

기타 오디션 관련 문의는 여주시청 문화관광과(☎887-2066)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