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복지 기관 시설
솔모로CC,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 후원가남읍에 백미 100포, 실버카 10대 함께 전달
여주 솔모로CC는 지난 12일 골프의 날을 기념해 가남읍(읍장 남신우)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 지원사업으로 선풍기 39대를 후원했다.

한여름 폭염에 취약한 저소득층 노인·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 39세대에 시원한 여름나기 풍기 지원 사업을 솔모로CC와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추진했다. 이날 솔모로CC는 선풍기를 비롯해 백미10kg 100포, 실버카 10대 등 85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후원된 물품은 가남읍 직원들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어려운 가정을 직접 방문·전달했다.
최모 어르신은 “선풍기가 고장 나서 올 여름은 힘들게 지내야하나 걱정했는데 이렇게 선풍기까지 후원해주니 너무 감사하다”며 “덕분에 올 여름은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겠다”고 말했다.

남신우 읍장은“이웃에 관심과 사랑으로 후원해 주신 솔모로CC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열심히 가남읍 특화사업을 발굴해 행복한 가남읍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솔모로cc 에서는 14년째 사랑의 쌀 10kg 100포를 기탁해오고 있으며 가남 소재 초·중학교에 매년 장학금(솔모로 장학회) 전달 및 솔모로 cc 직원들이 저소득 가정에게 직접 연탄 후원하는 등 꾸준히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