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단체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잡아라괌 자유여행 네이버밴드, 소외계층 청소년 해외여행비 지원
여주시는 괌자유여행 네이버밴드에서 주관하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인 소외계층 청소년 해외여행 지원사업에 공모해 소년소녀가장을 비롯한 3명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해외문화탐방을 지원한다

이번 사업은 여행 동호인들의 SNS모임인 '괌 자유여행 네이버밴드' 회원들이 지난 한 해 동안 모임 회비 10%를 적립해 조성한 사회공헌 기금과 회원들의 특별후원금으로 마련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

괌자유여행 네이버밴드의 괌짱(김종민 대표)은 "예전에는 쌀이나 연탄지원 등의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해 왔는데 올해는 여행 동호회의 모임취지를 살려 경제적, 문화적으로 소외된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을 회원들이 기획해서 이들이 현실의 벽을 넘어 또다른 세상을 만끽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여주시는 괌자유여행 네이버밴드와 업무협약을 맺고 각 읍면동사무소를 통해 저소득층 모범청소년을 추천받아 소년소녀가장 초중고생 3명을 선발했다. 

이들은 2월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의 일정으로 괌 현지로 출발할 예정이다. 한편, 항공료, 숙박비, 식사, 정글투어, 돌핀투어, 관광지 입장료 등 총 500만원 상당의 여행 경비는 괌자유여행 네이버밴드에서 전액 무료로 제공한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