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인터뷰
"긍정의 힘으로..." 8일 ‘근혜동산’ 여주지부 출범
근혜동산 경기남부 여주지부가 지난 8일 오후 12시 여주읍 백악관웨딩홀에서 창립대회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 근혜동산 & 전국여성리더 여주본부 창립기념식 참석자들의 기념사진  
 
황선자 여주지부장 취임식을 겸한 행사엔 근혜동산 중앙회 김주복 회장을 비롯, 정병국 국회의원, 새누리당 이한성 의원, 이상돈 교수, 희망연대 이명환 전 여주군의회 의장, 박광석 여주군 박사모 회장, 신재훈 여주군생활체육회 회장, 근혜동산 중앙회 위원장, 근혜동산 각지역 본부장, 여주군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 "대한민국의 미래"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하고 있는 이상돈 교수  
 
특히 이상돈 교수는 행사 전에 대통령의 자격과 대선정국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을 해 눈길을 끌었다.

김주복 중앙회 회장은 “근혜동산 창립 목적은 대한민국이 살기좋은 사회, 100%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있다”며 여주지부 창립을 축하했다.

   
 
  ▲ 근혜동산 여주지부장으로 추대 된 황선자 의 인사 장면  
 
이어 여주지부장으로 취임한 황선자 상임대표는 미래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처음처럼 그 마음 잊지 않고 함께 희망을 만들어가자며 긍정의 힘으로 하면된다는 마음으로 정진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근혜동산 여주 지부 임원진  
 
한편 지난 2008년 출범한 근혜동산은 박근혜와 함께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전국 24개 본부 및 260개 지부 산하 3만5천여 명의 회원을 두었으며, 팬 카페를 비롯한 FC 축구단, 산악회, 봉사단 등으로 지역마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