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여주군체육회 대의원 정기총회 개최여흥초 지하영 선수 등 4명 최우수선수상 수상

   
▲ 여주군체육회(회장 이기수 군수)는 2월 12일 여주군청 대회의실에서 2007년 대의원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여주군체육회(회장 이기수 군수)는 2월 12일 오후 5시 여주군청 대회의실에서 이기수 회장, 조기복 상임부회장 등 임원진과 궁도협회, 태권도협회, 육상경기연맹 등 가맹단체 회장 등 대의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 대의원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여주군체육회의 새 가맹단체 여주군우슈협회 정창용 회장에 대한 취임패 수여와 함께, 여흥초등학교 테니스 지하영 선수, 대신고등학교 근대4종 최재훈 선수, 여주대학 여자축구 박은정 선수, 여주군 양궁 박운주 선수 겸 코치 등 4명이 최우수 선수상을 수상했다.

여주군체육회는 이날 2006년도 여주군체육회 운영비 결산의 건과 2007년도 여주군체육회 운영비 예산(안)의 건 두건을 상정해 가결시켰다.

이날 가결된 여주군체육회 2007년도 운영비 예산(안)은 여주군민의날 체육대회, 전국여자축구선수권대회 등 굵직한 행사로 인해 지난해 보다 두배 이상 많은 4억3천866만원이다.

이외에 기타 토의로 도민체전 대표선수 지원에 관한 건, 여주군테니스협회 구장 확보의 건, 여주군배드민턴협회 전용구장 확보의 건, 여주군육상경기연맹 전국마라톤대회 개최의 건 등이 논의됐다.

이날 이기수 여주군수는 “열악한 재정환경속에서도 체육을 통해 여주군의 위상을 높이는데 앞장서온 체육인들에게 감사한다”며 “7월13일부터 개최되는 전국여자축구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체육인들 모두의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이기수 회장으로 부터 최우수 선수상을 수상하고 있는 여흥초등학교 테니스 지하영 선수.

이성주 기자  crusader216@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